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1.06 00:22

잘들 지내시죠

(*.109.77.183) 조회 수 2958 댓글 0

형석이형이 모든 분의 보람된 한해를 위해 기원해 주셨는데, 저는 2개만 빌께요.

하나. 형석이형이 기원한것이 모두다 이루어지길...
둘. 형석이형도 좋은일 있으시고, 건강하시고...


저는 저를 위해 빈 소원이 있는데요, 약간 이상하게 들리실텐데,
그게,
올해는 제가 감내할수 있는 인내의 한계까지의 고통만 주십시오라고...



다들 그러시겠지만 저는 특히 앙드레 가뇽이라는 피아니스트를 좋아합니다.
첨부 화일에 연결화일로 올렸는데, 들어보세요잉.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4 ☞ 반갑습니다. 멜은 잘 받았는데 답장을 못했군요. 고정석 2001.01.18 2841
143 sorry... Jong-dae 2001.01.14 3131
142 헥헥......힘들다... 후속편 신동훈 2001.01.11 3657
141 우아!!! 잘됐다!!!! 형서기 2001.01.15 2790
140 말나온 김에... 형서기 2001.01.15 2888
139 헥헥......힘들다... 형서기 2001.01.10 3039
138 우리들 마음 속에도 날마다 해가 떴으면... 박지찬 2001.01.09 2826
137 우울한 하루... 혜라니 2001.01.09 2897
136 happy new year!!! Koh-ssi 2001.01.09 2984
135 빙판길 조심하세요...ㅠㅠ 종인원 2001.01.08 2853
134 눈사람을 보았어요. 김은경 2001.01.08 3071
133 짜잔` 도여니.. 2001.01.06 2564
» 잘들 지내시죠 file 박지찬 2001.01.06 2958
131 아그레망 열분 새해 복 많이...받으세염.. 지우압바 2001.01.04 2951
130 늦은 새해!!! 형서기 2001.01.02 2773
129 나에게도 있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김은경 2001.01.01 3375
128 ☞ 형석이형...죄송해여..... 종인원 2001.01.02 2714
127 ☞ 늦은 새해!!! 예진아빠 2001.01.03 2587
126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종인원 2001.01.01 2690
125 동훈님 오늘 우편물 받았어요.... 2000.12.30 2605
124 지찬아!! 잊어버린게 있어!!! 형서기 2000.12.26 2879
123 망연회 못간것을 반성하며 illiana 2000.12.26 2940
122 동훈님.... 2000.12.25 2716
121 ☞ 망년회 무지 잼있었던 것을 반성하며..^^ 형서기 2000.12.26 2864
120 흐악...-.-;;;; 형서기 2000.12.26 3519
119 파티잼있었어요... 종인원 2000.12.25 2624
118 모시라???? 형서기 2000.12.25 2745
117 23일 모임 후기... 신동훈 2000.12.25 2915
116 신동훈님만 보셔요.... 2000.12.25 2576
115 *~ 메리 화이트크리스마스요 ~* 김은경 2000.12.25 3021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