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1.06 00:22

잘들 지내시죠

(*.109.77.183) 조회 수 2962 댓글 0

형석이형이 모든 분의 보람된 한해를 위해 기원해 주셨는데, 저는 2개만 빌께요.

하나. 형석이형이 기원한것이 모두다 이루어지길...
둘. 형석이형도 좋은일 있으시고, 건강하시고...


저는 저를 위해 빈 소원이 있는데요, 약간 이상하게 들리실텐데,
그게,
올해는 제가 감내할수 있는 인내의 한계까지의 고통만 주십시오라고...



다들 그러시겠지만 저는 특히 앙드레 가뇽이라는 피아니스트를 좋아합니다.
첨부 화일에 연결화일로 올렸는데, 들어보세요잉.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64 ☞ 망년회 무지 잼있었던 것을 반성하며..^^ 형서기 2000.12.26 2866
863 동훈님.... 2000.12.25 2718
862 망연회 못간것을 반성하며 illiana 2000.12.26 2944
861 지찬아!! 잊어버린게 있어!!! 형서기 2000.12.26 2883
860 동훈님 오늘 우편물 받았어요.... 2000.12.30 2609
859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종인원 2001.01.01 2691
858 ☞ 늦은 새해!!! 예진아빠 2001.01.03 2589
857 ☞ 형석이형...죄송해여..... 종인원 2001.01.02 2719
856 나에게도 있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김은경 2001.01.01 3378
855 늦은 새해!!! 형서기 2001.01.02 2777
854 아그레망 열분 새해 복 많이...받으세염.. 지우압바 2001.01.04 2954
» 잘들 지내시죠 file 박지찬 2001.01.06 2962
852 짜잔` 도여니.. 2001.01.06 2566
851 눈사람을 보았어요. 김은경 2001.01.08 3077
850 빙판길 조심하세요...ㅠㅠ 종인원 2001.01.08 2856
849 happy new year!!! Koh-ssi 2001.01.09 2987
848 우울한 하루... 혜라니 2001.01.09 2901
847 우리들 마음 속에도 날마다 해가 떴으면... 박지찬 2001.01.09 2828
846 헥헥......힘들다... 형서기 2001.01.10 3040
845 말나온 김에... 형서기 2001.01.15 2892
844 우아!!! 잘됐다!!!! 형서기 2001.01.15 2796
843 헥헥......힘들다... 후속편 신동훈 2001.01.11 3658
842 sorry... Jong-dae 2001.01.14 3135
841 ☞ 반갑습니다. 멜은 잘 받았는데 답장을 못했군요. 고정석 2001.01.18 2845
840 반갑습니다!!! 형서기 2001.01.18 2921
839 오랜만에... 종인원 2001.01.17 2930
838 고정석, 고형석님께... 이진우 2001.01.18 2885
837 ☞ 동훈선배~ 신동훈 2001.01.26 2608
836 나도 오랜만에..^^ 김은경 2001.01.19 2774
835 동훈선배~ 유서니 2001.01.26 258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