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1.02 16:46

늦은 새해!!!

(*.115.88.103) 조회 수 2775 댓글 0
복많이!!
올해도 열심히!!
동훈이는 사업 잘 됐으면 좋겠고,
현주는 올해 시집 갔으면 좋겠고,
지찬이는 좋은 의사 됐으면 좋겠고,
혜란이는 좋은 **만나면..(벌써 만난건가??)
은경이는 역시 소원대로..^^
도연이는 행복해야 돼!!
병석이..빨랑 가라!!
지흠이도..가!!
인원이는 이제 공부 열심히 하고, 좋은 일도 있을테지...
모두들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64 ☞ 망년회 무지 잼있었던 것을 반성하며..^^ 형서기 2000.12.26 2865
863 동훈님.... 2000.12.25 2717
862 망연회 못간것을 반성하며 illiana 2000.12.26 2941
861 지찬아!! 잊어버린게 있어!!! 형서기 2000.12.26 2883
860 동훈님 오늘 우편물 받았어요.... 2000.12.30 2605
859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종인원 2001.01.01 2691
858 ☞ 늦은 새해!!! 예진아빠 2001.01.03 2589
857 ☞ 형석이형...죄송해여..... 종인원 2001.01.02 2718
856 나에게도 있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김은경 2001.01.01 3377
» 늦은 새해!!! 형서기 2001.01.02 2775
854 아그레망 열분 새해 복 많이...받으세염.. 지우압바 2001.01.04 2953
853 잘들 지내시죠 file 박지찬 2001.01.06 2959
852 짜잔` 도여니.. 2001.01.06 2565
851 눈사람을 보았어요. 김은경 2001.01.08 3075
850 빙판길 조심하세요...ㅠㅠ 종인원 2001.01.08 2854
849 happy new year!!! Koh-ssi 2001.01.09 2985
848 우울한 하루... 혜라니 2001.01.09 2898
847 우리들 마음 속에도 날마다 해가 떴으면... 박지찬 2001.01.09 2827
846 헥헥......힘들다... 형서기 2001.01.10 3040
845 말나온 김에... 형서기 2001.01.15 2891
844 우아!!! 잘됐다!!!! 형서기 2001.01.15 2793
843 헥헥......힘들다... 후속편 신동훈 2001.01.11 3658
842 sorry... Jong-dae 2001.01.14 3133
841 ☞ 반갑습니다. 멜은 잘 받았는데 답장을 못했군요. 고정석 2001.01.18 2843
840 반갑습니다!!! 형서기 2001.01.18 2921
839 오랜만에... 종인원 2001.01.17 2929
838 고정석, 고형석님께... 이진우 2001.01.18 2883
837 ☞ 동훈선배~ 신동훈 2001.01.26 2608
836 나도 오랜만에..^^ 김은경 2001.01.19 2774
835 동훈선배~ 유서니 2001.01.26 258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