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서기형 집은 등산로 였어요.....ㅠㅠ
토욜에는 정말 잼있었슴다...
형서기형, 광범님, 동훈이형, 지찬이형, 은경이누나, 도연이누나 글구 저...
모두 모여서 술마시고 비됴보구 음악듣구, 기타치구, 다시 술마시구, 선물 교환하구... (은경이누나...1월에 꼭 드릴께요...ㅠㅠ)
형서기형,광범님의 기타 소리에 취하고, 술에 취하고...
저도 많이 배웠슴다... 글구 더 열심히 연습해야겠다는 각오가 생기네요...
형, 누나 모두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히히~~~~~
흐흐~ 1석3삼조는 이뤄지려나.....
도연이누나 저하고 약속 한거 잊으시면 안되여...
내년에는 틀림없이 좋은 일이...히히~~~~~~~
토욜에는 정말 잼있었슴다...
형서기형, 광범님, 동훈이형, 지찬이형, 은경이누나, 도연이누나 글구 저...
모두 모여서 술마시고 비됴보구 음악듣구, 기타치구, 다시 술마시구, 선물 교환하구... (은경이누나...1월에 꼭 드릴께요...ㅠㅠ)
형서기형,광범님의 기타 소리에 취하고, 술에 취하고...
저도 많이 배웠슴다... 글구 더 열심히 연습해야겠다는 각오가 생기네요...
형, 누나 모두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히히~~~~~
흐흐~ 1석3삼조는 이뤄지려나.....
도연이누나 저하고 약속 한거 잊으시면 안되여...
내년에는 틀림없이 좋은 일이...히히~~~~~~~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894 | 윽.. 그것이 아니당 | 김은경 | 2000.12.07 | 3133 |
| 893 | ☞엇! 누나... 생일 추카!!!~~~~~ | 종인원 | 2000.12.07 | 2719 |
| 892 | 엇?? 추카!!!!!! | 형서기 | 2000.12.07 | 3063 |
| 891 | 내년 합주곡 (예정..) 하나... | 형서기 | 2000.12.05 | 2803 |
| 890 | ☞ 어머니와 고등어 | 종인원 | 2000.12.07 | 2927 |
| 889 | 관둬!!! | 형서기 | 2000.12.09 | 3238 |
| 888 | 어머니와 고등어 | 김은경 | 2000.12.06 | 3418 |
| 887 | ☞ 혀~~~~엉....흐~ | 종인원 | 2000.12.09 | 2597 |
| 886 | 새벽도 환영함!! | 형서기 | 2000.12.14 | 2644 |
| 885 | ☞ 23일 저녁 망년회 껀.. | 혜라니 | 2000.12.13 | 2569 |
| 884 | 형서기형 지송합니다... T_T | 종인원 | 2000.12.08 | 3334 |
| 883 | 23일 저녁 망년회 껀.. | 형서기 | 2000.12.13 | 3136 |
| 882 | 모르는 사람 디따 많네... | 신동훈 | 2000.12.22 | 3033 |
| 881 | ☞ 망년회 재공고...겸... | 종인원 | 2000.12.18 | 2871 |
| 880 | 지금은 흐림. | 김은경 | 2000.12.14 | 2926 |
| 879 | 망년회 재공고...겸... | 형서기 | 2000.12.18 | 2521 |
| 878 | ☞ 다덜 빨랑 와여!!!!!!!!! | 혜라니 | 2000.12.24 | 2942 |
| 877 |
메리크리스마스
|
종인원 | 2000.12.23 | 2944 |
| 876 | 우쒸... | 형서기 | 2000.12.25 | 2842 |
| 875 | 아...그래....망....가졌군... | 형서기 | 2000.12.25 | 2661 |
| 874 | 다덜 빨랑 와여!!!!!!!!! | 형서기 | 2000.12.23 | 2812 |
| 873 | 아..그래...망......가졌어!!! | 예진아빠 | 2000.12.25 | 2829 |
| 872 | 인벤션, 파르티타 오늘 형서기형편에 보냅니다. | 수 | 2000.12.25 | 2570 |
| 871 | ☞ 신동훈님만 보셔요.... | 신동훈 | 2000.12.25 | 2736 |
| 870 | *~ 메리 화이트크리스마스요 ~* | 김은경 | 2000.12.25 | 3026 |
| 869 | 신동훈님만 보셔요.... | 수 | 2000.12.25 | 2582 |
| 868 | 23일 모임 후기... | 신동훈 | 2000.12.25 | 2921 |
| 867 | 모시라???? | 형서기 | 2000.12.25 | 2749 |
| » | 파티잼있었어요... | 종인원 | 2000.12.25 | 2630 |
| 865 | 흐악...-.-;;;; | 형서기 | 2000.12.26 | 352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