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98.26.13) 조회 수 3026 댓글 0
차들이랑 집지붕들이 뽀송뽀송 하얗답니다.
우리 인류가
그 대단한 비행기도 만들었는데
하늘용 눈 썰매는 왜 아직 소식이 없는걸까요..

만화나 영화에 나오는것처럼
종소리 울리며 하늘을 나는 눈썰매와 사슴들을 진짜로 볼수 있다면
정말 멋있을텐데.

은경인 성탄 밤미사에 갖다오는길이어요,
성가대 특송도 멋있꼬, 우리 신부님도 재밌꼬,
히히.. 미사 끝난다음 성당측에서 준비한
국수랑 기타 먹을거리 역시 무~지하게 맛있었어용.
아.. 배부르니 기쁘다~~ ^^;

^_^
우리 아그레망 언니오빠 동생까지
모.두. 즐거운 성탄 맞이하길 바랄께요..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94 윽.. 그것이 아니당 김은경 2000.12.07 3131
893 ☞엇! 누나... 생일 추카!!!~~~~~ 종인원 2000.12.07 2717
892 엇?? 추카!!!!!! 형서기 2000.12.07 3062
891 내년 합주곡 (예정..) 하나... 형서기 2000.12.05 2802
890 ☞ 어머니와 고등어 종인원 2000.12.07 2926
889 관둬!!! 형서기 2000.12.09 3237
888 어머니와 고등어 김은경 2000.12.06 3417
887 ☞ 혀~~~~엉....흐~ 종인원 2000.12.09 2595
886 새벽도 환영함!! 형서기 2000.12.14 2643
885 ☞ 23일 저녁 망년회 껀.. 혜라니 2000.12.13 2567
884 형서기형 지송합니다... T_T 종인원 2000.12.08 3333
883 23일 저녁 망년회 껀.. 형서기 2000.12.13 3134
882 모르는 사람 디따 많네... 신동훈 2000.12.22 3032
881 ☞ 망년회 재공고...겸... 종인원 2000.12.18 2868
880 지금은 흐림. 김은경 2000.12.14 2926
879 망년회 재공고...겸... 형서기 2000.12.18 2521
878 ☞ 다덜 빨랑 와여!!!!!!!!! 혜라니 2000.12.24 2940
877 메리크리스마스 file 종인원 2000.12.23 2944
876 우쒸... 형서기 2000.12.25 2841
875 아...그래....망....가졌군... 형서기 2000.12.25 2659
874 다덜 빨랑 와여!!!!!!!!! 형서기 2000.12.23 2811
873 아..그래...망......가졌어!!! 예진아빠 2000.12.25 2828
872 인벤션, 파르티타 오늘 형서기형편에 보냅니다. 2000.12.25 2567
871 ☞ 신동훈님만 보셔요.... 신동훈 2000.12.25 2736
» *~ 메리 화이트크리스마스요 ~* 김은경 2000.12.25 3026
869 신동훈님만 보셔요.... 2000.12.25 2582
868 23일 모임 후기... 신동훈 2000.12.25 2919
867 모시라???? 형서기 2000.12.25 2749
866 파티잼있었어요... 종인원 2000.12.25 2628
865 흐악...-.-;;;; 형서기 2000.12.26 352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