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1.29 19:34

싸다싸...

(*.114.41.35) 조회 수 3113 댓글 0
영서부님이 나준다고
음반챙겨놓은걸
다들 집으로 쳐들어가서
주머니에 넣고선 집으로 돌아갔다죠?

그글 읽고
가슴이 메이고 쓰렸는데
쌤통이닷.

비도비치는 정말 제가 아끼는 기타리스트라
나 약올린사람은 좀 안들어도 돼여...........


[지우압바님께서 쓰신 내용]
ː
ː저도 그 자리서 잠깐 듣기만 하다 왔습니다.
ː첨에는 누군가 MIDI 파일에 SAMPLING을 기가막히게 해놓은건줄 알았는데..
ː그게...비도비치라니...
ː아참.. midi 파일에 저런 소리로 sampling 한 다음에 이쁜 후배 사진 넣어서
ːCyber Guitarlist 를 하나 만드는건 어떨까요. 이름은 뭐..막가비치..이런걸루...
ː전 세계에 팬들이 생겨날 것 같은데.... 형서기형 돈벌 기횝니다.
ː
ː영서부 헝아가 저한테도 비도비치 안뿌리는 걸 보니...저도 별로 안아끼는 후배.
ː조만간 훔쳐와야징..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4 이불 뒤집어쓰기전에. 김은경 2000.12.01 3049
83 미리보는 2001년 공휴일 종인원 2000.12.01 2854
82 시험때라 그런가... 형서기 2000.12.01 3126
81 비도비치씨디 좋네용^^ 기타라 2000.11.28 2563
80 시끌시끌... 혜라니 2000.12.01 3012
» 싸다싸... 2000.11.29 3113
78 회원가입 ..어떻게 하나요?.. 광범 2000.11.28 3702
77 다행이네여.. 형서기 2000.11.28 2558
76 허걱...신입이라고라... 형서기 2000.11.28 2752
75 듣고 월메나 놀랬는지... 곰팽이 2000.11.29 2913
74 어? 비도비치 음반이 없단 말야?? 형서기 2000.11.29 2774
73 빗도빗치 지우압바 2000.11.29 3197
72 저번 연주회 생각하며 김은경 2000.11.26 2958
71 흥.... 형서기 2000.11.28 3829
70 형서기님 풀 선물받으셨더군요.... 2000.11.25 3864
69 매번 연주회를 생각해 보면... 형서기 2000.11.27 2822
68 헉...그렇게까지는... 형서기 2000.11.26 2603
67 내가..... 혜란 2000.11.27 2902
66 아그레망 미주지부 망년회 성철스님 2000.11.24 2876
65 좋은 생각이지.. 형서기 2000.11.24 2666
64 이야호!! 이혜란 2000.11.23 2834
63 ☞ 야! 야! 착각하지마.. 종인원 2000.11.24 2596
62 으아~~~ 이혜란 2000.11.23 2823
61 ☞ 이야호!! 종인원 2000.11.24 2604
60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형서기 2000.11.24 3550
59 ☞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종인원 2000.11.24 2626
58 야! 야! 착각하지마.. 형서기 2000.11.24 2831
57 동훈님~ 페라이어 오늘 보냈어요.... 2000.11.21 3133
56 겨울~ 겨울~ 겨울~~~ 김은경 2000.11.20 3591
55 드디어~~~ 신동훈 2000.11.22 3059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