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1.19 03:04

12월 23일 망년회 건.

(*.115.119.31) 조회 수 3385 댓글 0
12월 23일 토요일 아그레망 망년회를 할라구 함. 일부 사람들에게는 말했지만,
모든 사람들이 요거 보구 일정 비워놓기 바람. (단, 결혼예정자 제외...오라구 해두
안오겠징...)
장소는 서울 사당동 모처의 형서기네 집 옥상방(꽤 크고 난방완비..오됴포함)
끽연장소 완비. 야경 죽임..
시간 추후 통보 예정. 참...그날 넷츠고 연주회날인데....왔다갈 사람 무방함...
밤샐 준비 필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54 에...또.... 형서기 2000.11.14 3156
953 형석님...흐흐.. 아그레망 여러분도..^^ 김경원 2000.11.12 3682
952 형석님---잘 다녀오세요~ 광범 2000.11.12 3754
951 방가!! 방가!! *.^ 신동훈 2000.11.17 3123
950 ☞ 누나 방가워여....^0^ 종인원 2000.11.17 3491
949 형서기형은요... 종인원 2000.11.12 3833
948 ☞ 천안에서 원정가면... 광범 2000.11.21 3530
947 광주에서 원정가면... 곰팽이 2000.11.20 3345
946 머...수님은 싱글은 아니지만... 형서기 2000.11.20 3895
945 구래..씨익~웃고 다닌당...^^ 형서기 2000.11.18 3317
944 허걱...망년회? 부럽당.... 2000.11.19 3192
943 정말 있었군요! 김은경 2000.11.16 3315
942 ☞ 크크큭 종인원 2000.11.21 3272
941 아그레망 광주지역 팬클럽 창단.. 지우압바 2000.11.21 3492
940 모가 지나갔냐... 형서기 2000.11.20 3317
» 12월 23일 망년회 건. 형서기 2000.11.19 3385
938 ☞ 좋은건 나눠갖기? 종인원 2000.11.24 2869
937 좋은건 나눠갖기? 곰팽이 2000.11.23 3028
936 ☞우아~ 종인원 2000.11.23 3040
935 쫑...주금이야.. 형서기 2000.11.21 3645
934 몰라여 @.@ 신동훈 2000.11.22 2984
933 냉중에 시간날때.... 2000.11.22 3797
932 ☞ 드디어~~~ 종인원 2000.11.22 3042
931 동훈~ 알지? 형서기 2000.11.22 2820
930 드디어~~~ 신동훈 2000.11.22 3060
929 겨울~ 겨울~ 겨울~~~ 김은경 2000.11.20 3594
928 동훈님~ 페라이어 오늘 보냈어요.... 2000.11.21 3135
927 야! 야! 착각하지마.. 형서기 2000.11.24 2831
926 ☞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종인원 2000.11.24 2629
925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형서기 2000.11.24 355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