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신을 축하 드립니다.
기타 제작에 관한 좋은자료들 올려 주셔서 감사 합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악기제작 하시길 기대 합니다.
Comment '16'
-
선생님, 생신이셨군요? 누구보다 젊으신 분.. 저도 생신 축하드립니다~
-
생신이 3월 2일로 알고 있는데 시간차이도 있고 또 놀라게 해드리느라 조금 미리 올렸습니다.
-
선생님
축하드려요..
전 눈팅족이라...휘리릭.. -
좋은 연주 잘 감상했어요^^
그리고 생신 축하드립니다^^ -
kyung yoo님 그리고 여러분들 생일축하까지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이 생일은 주민등록상의 생일입니다.
예전에는 애기가 나오면 건강하게 자라나 기다려 봤다가 나중에 신고하곤 했답니다.
그래서 저는 음력생일을 양력으로 환산하여 1월 15일로 바꿔서 셉니다.
축하연주도 잘 들었습니다.
기타이야기는 요즘 제작에 전념하고 있어서, 바쁜 일이 끝나는대로 재개하고자 합니다. -
아, 그랬군요.
다음 기타이야기 기대합니다.
생신 축하드리고 씨디 잘 받았습니다 감사 합니다. -
생신 축하드립니다. 눈팅이에요.
-
선생님의 글덕분에 언감생신 꿈꾸던 기타를 다소 미흡하지만 만들게 되었네요. 감사드립니다..
-
기타 만드시는 분은 좀 멀더라도 만든기타 갖고 일산 공방에 놀러오세요.
아마추어끼리 하고픈 얘기가 더 많답니다. -
저도 늦은 생신축하 인사 드립니다.
부디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많은 이야기 후학에 전해주시길... -
악기가 안정되면 선생님을 꼭 찾아뵙고 싶읍니다.
-
아... 최선생님 생신이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아쉽군요. 너무 멀리 떨어져있다보니..
-
감사합니다.
요새 새로 착수한 연구작인 Frame Guitar 만들랴,
그동안 밀린 숙제로 기타 3대를 한꺼번에 칠하랴,
생일을 인식할 새도 없이 작업에 빠져 있습니다.
돈버는 일도 아닌데 나 왜 이렇게 바쁜지 모르겠네요. 하하하. -
항상 아름다우신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내내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활동하시면서 후배들의 귀감이 되어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
최선생님 생신이셨군요..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
늦었지만 저도 생신축하드리며 frame guitar완성되면 꼭 보고싶네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442 | 스프러스 기타와 시더 기타 17 | 금모래 | 2009.09.17 | 29109 |
1441 | 장력(Tension)과 액션(Action) 44 | 쏠레아 | 2008.08.18 | 30913 |
1440 | [re] 장력(Tension)과 액션(Action) 12 | 그레이칙 | 2008.08.19 | 23744 |
1439 | 습도. | 콩쥐 | 2009.09.12 | 18104 |
1438 | 6현기타가 10현기타로... 1 | 콩쥐 | 2009.09.08 | 12833 |
1437 | 미겔로드리게즈의 그 소리는 어떤것이 가장 큰 요인일까요? 10 | L | 2009.08.29 | 20068 |
1436 | 8현기타에 대해 궁금합니다 14 | 초보 | 2009.07.29 | 17978 |
1435 | 1863 Torres Guitar played by Richard Brune 10 | 고정석 | 2009.07.11 | 13916 |
1434 | 한국내 제작되는 기타 한달 2만대. | 콩쥐 | 2009.07.08 | 18529 |
1433 | 전통 천연도료 황칠의 특성과 이용 (퍼옴) 1 | 고정석 | 2009.06.27 | 22912 |
1432 | 황칠나무 17 | 고정석 | 2009.06.26 | 28114 |
1431 | 황칠나무 2 | 콩쥐 | 2009.06.25 | 15407 |
1430 | 동아리연주회곡을 정해야하는데..ㅠ.. 2 | 동아리회장 | 2009.06.25 | 13496 |
1429 | 하드케이스 백팩 | mauro | 2009.06.15 | 17933 |
1428 | 기타 구조해석 - animation 4 | EchoOff | 2009.06.11 | 17748 |
1427 | 기타 구조해석 - animation 3 | EchoOff | 2009.06.11 | 15822 |
1426 | 기타 구조해석 - animation 2 | EchoOff | 2009.06.11 | 15227 |
1425 | 기타 구조해석 - animation 1 8 | EchoOff | 2009.06.11 | 16509 |
1424 | 기타 구조해석 - 현 장력에 의한 상판의 변형 4 | EchoOff | 2009.06.11 | 20832 |
1423 | 기타 구조해석 - 진동 모드 2 1 | EchoOff | 2009.06.11 | 17922 |
1422 | 기타 구조해석 - 진동 모드 1 1 | EchoOff | 2009.06.11 | 21021 |
1421 | 기타 구조해석 - 유한요소 모델 6 | EchoOff | 2009.06.11 | 24064 |
1420 | 왼손편한기타 6 | 두식이네 | 2009.06.01 | 17268 |
1419 | 기타를 만드는 남자 70 | 최동수 | 2009.05.28 | 22527 |
1418 | 기타가 제작되고나서 제 소리를 내려면, 시간이 필요한 건가요? 16 | 몰라용 | 2009.05.26 | 20168 |
1417 | 픽업 1 | 콩쥐 | 2009.05.22 | 18313 |
1416 | 독특한 기타 디자인이네요 6 | 바실리스크 | 2009.05.14 | 18542 |
1415 | 울프톤 이해를 돕기 위한 그림입니다 ^^ 64 | EchoOff | 2009.05.12 | 26884 |
1414 | 세고비아>야마시타>앙헬 8 | 종이컵 | 2009.04.26 | 13868 |
1413 | 클래식기타 튜닝문제..... 8 | 기타맨 | 2009.04.07 | 20281 |
1412 | 장 라리비 기타 제작 과정 홍보 영상 6 | jkfs | 2009.03.17 | 19919 |
1411 | 다현기타 사용자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63 | 신정하 | 2009.03.12 | 20212 |
1410 | 대중음악에서 다현 기타 3 | abcde-kld | 2009.03.14 | 14572 |
» | 최동수님 ...... 16 | Kyung Yoo | 2009.03.01 | 13368 |
1408 | Kasha model의 헤드 모양 8 | 최동수 | 2008.12.11 | 16100 |
1407 | [re] Kasha model의 헤드 모양 3 | 최동수 | 2008.12.11 | 14904 |
1406 | [re] 바이스게버 카피모델의 헤드사진 6 | 최동수 | 2008.12.11 | 17868 |
1405 | [re] 바이스게버 카피모델의 헤드사진 13 | 최동수 | 2008.12.11 | 13488 |
1404 | 하젤 스프르스 사진 4 | 콩쥐 | 2008.12.01 | 20206 |
1403 | 기타제작아카데미에서 제작한 스페인식 네크의 근접사진 1 | 백철진 | 2008.11.29 | 16197 |
1402 | 좀더 길은 기타줄이 없을까요? 7 | 자유 | 2008.11.25 | 19645 |
1401 | 로마닐로스가 올해(2008년) 의 제작자로 선정한 David Merrin Guitar 2 | 고정석 | 2008.10.19 | 25552 |
1400 | Jose Ramirez 1 Guitar 1909 3 | 고정석 | 2008.10.18 | 24849 |
1399 | Classic & Flamenco Guitar Plans | 고정석 | 2008.10.17 | 19039 |
1398 | 기타 전판의 재질에 관한 질문. 17 | 쏠레아 | 2008.10.06 | 21743 |
1397 | 원하는 줄만 골라서 눌러주는 Capo 소개합니다. 2 | 사꼬™ | 2008.09.30 | 13034 |
1396 | 사운드홀에 스피커 달기. 6 | 쏠레아 | 2008.09.24 | 18861 |
1395 | 브릿지에 대한 질문. 10 | 쏠레아 | 2008.09.22 | 17568 |
1394 | 기타에서의 공명현상 7 | 쏠레아 | 2008.09.18 | 22857 |
1393 | 0프렛에 대해... 제로프렛??? 28 | 쏠레아 | 2008.09.12 | 22509 |
1392 | 기타의 음량에 대한 한탄, 억울함... 19 | 쏠레아 | 2008.09.08 | 18348 |
1391 | 음의 분리도와 원달성 8 | 쏠레아 | 2008.09.08 | 15417 |
1390 | 기타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현상. 15 | 쏠레아 | 2008.09.08 | 16231 |
1389 | 이런 기타 이름을 뭐라해야.... ? 13 | 콩쥐 | 2008.09.07 | 17141 |
1388 | 울림통? 공명통? 어느 것이 맞습니까? 24 | 쏠레아 | 2008.09.07 | 18101 |
1387 | 현고에 대하여 38 | 최동수 | 2008.09.04 | 27158 |
1386 | 브릿지개조 기타 12 | 훈 | 2008.09.04 | 19922 |
1385 | 울림통 이야기. 2 | 쏠레아 | 2008.08.21 | 19894 |
1384 | 스테파노 그론도나와의 인터뷰 5 | 신정하 | 2008.09.08 | 19243 |
1383 | Contraversial Violinmaker Nagyvary 28 | Kyung Yoo | 2008.08.31 | 13087 |
1382 | [re] 수장건조 6 | 콩쥐 | 2008.09.15 | 13917 |
1381 | Bracing patterns by Descendant Guitar Makers of Manuel Ramirez 2 | 고정석 | 2008.08.30 | 17490 |
1380 | Bracing patterns by Descendant Guitar Makers of Jose Ramirez 1 | 고정석 | 2008.08.30 | 16643 |
1379 | 하현주 각도에 대한 생각 20 | 쏠레아 | 2008.08.28 | 29278 |
1378 | 기타의 장력이 센 이유는? 87 | 궁금 | 2008.08.09 | 31505 |
1377 | [re] 기타의 장력이 센 이유는? 18 | 하진 | 2008.08.22 | 23815 |
1376 | 기타의 과학(2) 39 | 쏠레아 | 2008.08.11 | 20540 |
1375 | 기타의 과학 30 | 쏠레아 | 2008.08.11 | 22722 |
1374 | 나무의 특성 (PDF 자료) 2 | bluejay | 2008.08.13 | 14097 |
1373 | Tap Tone과 Tone wood – Tap Tone의 진동모드 (A. 재료와 음질) 2 | bluejay | 2008.08.12 | 18563 |
1372 | Tap Tone과 Tone wood – 나무의 구조와 특성 (A. 재료와 음질) 5 | bluejay | 2008.08.12 | 26500 |
1371 | Tap Tone과 Tone wood – 나무의 특성과 악기의 음향 (A. 재료와 음질) 6 | bluejay | 2008.08.22 | 27713 |
1370 | Georg Bolin 11 string alto guitar 32 | 무동자 | 2008.08.10 | 16046 |
1369 | 명기에의 길라잡이 312 | 최동수 | 2008.08.09 | 43176 |
1368 | [re] 라미레스 상현주 3 | 최동수 | 2008.08.27 | 13947 |
1367 | Laminated Perimeter Frame 3 | 최동수 | 2008.08.20 | 12919 |
1366 | [re] Laminated Perimeter Frame | 최동수 | 2008.08.21 | 17195 |
1365 | 기타 주변 용품 (1) 제습제 3 | 음표 | 2008.08.03 | 19484 |
1364 | 기타 주변 용품 (2) 케이스 5 | 음표 | 2008.08.03 | 17473 |
1363 | 하드케이스에 수납가방 만들기 2 | 음표 | 2008.08.04 | 16514 |
1362 | 기타 주변 용품 (3) 기타 써포트 11 | 음표 | 2008.08.03 | 17314 |
1361 | Göran Söllscher의 11현 기타 소개 13 | so many strings | 2008.07.31 | 18043 |
1360 | 결과는? 결론은? 9 | 최동수 | 2008.07.29 | 21261 |
1359 | 슈퍼칩 1 | 콩쥐 | 2008.07.24 | 18345 |
1358 | 기타의 수리와 관리 16 | 최동수 | 2008.07.19 | 17306 |
1357 | 셀락칠 마무리를 콤파운드로 하는걸... 2 | 대왕세손 | 2008.07.14 | 13936 |
1356 | Bouchet와 Weissgerber 24 | 최동수 | 2008.07.11 | 16313 |
1355 | [re] Bouchet와 Weissgerber | 최동수 | 2008.07.11 | 12907 |
1354 | [re] Bouchet와 Weissgerber 13 | 최동수 | 2008.07.11 | 15648 |
1353 | [re] Bouchet와 Weissgerber | 최동수 | 2008.07.11 | 11672 |
1352 | [re] Bouchet와 Weissgerber | 최동수 | 2008.07.11 | 17462 |
1351 | [re] Bouchet와 Weissgerber | 최동수 | 2008.07.12 | 11848 |
1350 | 오아시스 가습기와 개구리알~ 12 | JS | 2008.07.06 | 25138 |
1349 | 제품별 쉘락칠의 차이 1 | 브들레헵 | 2008.06.26 | 15313 |
1348 | 스프루스 색깔 질문 4 | 昊 | 2008.06.23 | 19432 |
1347 | 기타 음향판의 설계에 대하여 4 | 최동수 | 2008.05.29 | 23843 |
1346 | 기타 음향판의 구조적 검토 | 최동수 | 2008.05.29 | 22952 |
1345 | 기타의 음향판에 관하여 | 최동수 | 2008.05.29 | 22128 |
1344 | The Guitar and its Woods 2 | 고정석 | 2008.05.29 | 21576 |
1343 | JOSE RAMIREZ 1A 에 관해서 9 | 최동수 | 2008.05.14 | 1571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