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4 |
손크기에 맞는 기타 추천부탁드려요,
4
|
학생 | 2009.10.01 | 22095 |
1443 |
Somervell Guitars ?
3
|
Collings | 2009.09.29 | 20345 |
1442 |
스프러스 기타와 시더 기타
17
|
금모래 | 2009.09.17 | 33244 |
1441 |
장력(Tension)과 액션(Action)
44
|
쏠레아 | 2008.08.18 | 49325 |
1440 |
[re] 장력(Tension)과 액션(Action)
12
|
그레이칙 | 2008.08.19 | 44912 |
1439 |
습도.
|
콩쥐 | 2009.09.12 | 32844 |
1438 |
6현기타가 10현기타로...
1
|
콩쥐 | 2009.09.08 | 18588 |
1437 |
미겔로드리게즈의 그 소리는 어떤것이 가장 큰 요인일까요?
10
|
L | 2009.08.29 | 24281 |
1436 |
8현기타에 대해 궁금합니다
14
|
초보 | 2009.07.29 | 22590 |
1435 |
1863 Torres Guitar played by Richard Brune
10
|
고정석 | 2009.07.11 | 24061 |
1434 |
한국내 제작되는 기타 한달 2만대.
|
콩쥐 | 2009.07.08 | 29360 |
1433 |
전통 천연도료 황칠의 특성과 이용 (퍼옴)
1
|
고정석 | 2009.06.27 | 40295 |
» |
황칠나무
17
|
고정석 | 2009.06.26 | 31389 |
1431 |
황칠나무
2
|
콩쥐 | 2009.06.25 | 20243 |
1430 |
동아리연주회곡을 정해야하는데..ㅠ..
2
|
동아리회장 | 2009.06.25 | 18939 |
1429 |
하드케이스 백팩
|
mauro | 2009.06.15 | 22744 |
1428 |
기타 구조해석 - animation 4
|
EchoOff | 2009.06.11 | 22936 |
1427 |
기타 구조해석 - animation 3
|
EchoOff | 2009.06.11 | 21117 |
1426 |
기타 구조해석 - animation 2
|
EchoOff | 2009.06.11 | 20533 |
1425 |
기타 구조해석 - animation 1
8
|
EchoOff | 2009.06.11 | 21981 |
1424 |
기타 구조해석 - 현 장력에 의한 상판의 변형
4
|
EchoOff | 2009.06.11 | 35625 |
1423 |
기타 구조해석 - 진동 모드 2
1
|
EchoOff | 2009.06.11 | 23102 |
1422 |
기타 구조해석 - 진동 모드 1
1
|
EchoOff | 2009.06.11 | 33283 |
1421 |
기타 구조해석 - 유한요소 모델
6
|
EchoOff | 2009.06.11 | 39460 |
1420 |
왼손편한기타
6
|
두식이네 | 2009.06.01 | 22299 |
1419 |
기타를 만드는 남자
70
|
최동수 | 2009.05.28 | 26959 |
1418 |
기타가 제작되고나서 제 소리를 내려면, 시간이 필요한 건가요?
16
|
몰라용 | 2009.05.26 | 35096 |
1417 |
픽업
1
|
콩쥐 | 2009.05.22 | 33607 |
1416 |
독특한 기타 디자인이네요
6
|
바실리스크 | 2009.05.14 | 23258 |
1415 |
울프톤 이해를 돕기 위한 그림입니다 ^^
64
|
EchoOff | 2009.05.12 | 45443 |
1414 |
세고비아>야마시타>앙헬
8
|
종이컵 | 2009.04.26 | 18955 |
1413 |
클래식기타 튜닝문제.....
8
|
기타맨 | 2009.04.07 | 34149 |
1412 |
장 라리비 기타 제작 과정 홍보 영상
6
|
jkfs | 2009.03.17 | 34178 |
1411 |
다현기타 사용자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63
|
신정하 | 2009.03.12 | 24883 |
1410 |
대중음악에서 다현 기타
3
|
abcde-kld | 2009.03.14 | 19231 |
1409 |
최동수님 ......
16
|
Kyung Yoo | 2009.03.01 | 18776 |
1408 |
Kasha model의 헤드 모양
8
|
최동수 | 2008.12.11 | 22007 |
1407 |
[re] Kasha model의 헤드 모양
3
|
최동수 | 2008.12.11 | 23008 |
1406 |
[re] 바이스게버 카피모델의 헤드사진
6
|
최동수 | 2008.12.11 | 33456 |
1405 |
[re] 바이스게버 카피모델의 헤드사진
13
|
최동수 | 2008.12.11 | 18593 |
1404 |
하젤 스프르스 사진
4
|
콩쥐 | 2008.12.01 | 34982 |
1403 |
기타제작아카데미에서 제작한 스페인식 네크의 근접사진
1
|
백철진 | 2008.11.29 | 21348 |
1402 |
좀더 길은 기타줄이 없을까요?
7
|
자유 | 2008.11.25 | 33212 |
1401 |
로마닐로스가 올해(2008년) 의 제작자로 선정한 David Merrin Guitar
2
|
고정석 | 2008.10.19 | 29292 |
1400 |
Jose Ramirez 1 Guitar 1909
3
|
고정석 | 2008.10.18 | 29281 |
1399 |
Classic & Flamenco Guitar Plans
|
고정석 | 2008.10.17 | 27449 |
1398 |
기타 전판의 재질에 관한 질문.
17
|
쏠레아 | 2008.10.06 | 37137 |
1397 |
원하는 줄만 골라서 눌러주는 Capo 소개합니다.
2
|
사꼬™ | 2008.09.30 | 18465 |
1396 |
사운드홀에 스피커 달기.
6
|
쏠레아 | 2008.09.24 | 29017 |
1395 |
브릿지에 대한 질문.
10
|
쏠레아 | 2008.09.22 | 22814 |
1394 |
기타에서의 공명현상
7
|
쏠레아 | 2008.09.18 | 40248 |
1393 |
0프렛에 대해... 제로프렛???
28
|
쏠레아 | 2008.09.12 | 40377 |
1392 |
기타의 음량에 대한 한탄, 억울함...
19
|
쏠레아 | 2008.09.08 | 23237 |
1391 |
음의 분리도와 원달성
8
|
쏠레아 | 2008.09.08 | 23672 |
1390 |
기타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현상.
15
|
쏠레아 | 2008.09.08 | 20742 |
1389 |
이런 기타 이름을 뭐라해야.... ?
13
|
콩쥐 | 2008.09.07 | 21945 |
1388 |
울림통? 공명통? 어느 것이 맞습니까?
24
|
쏠레아 | 2008.09.07 | 33744 |
1387 |
현고에 대하여
38
|
최동수 | 2008.09.04 | 30357 |
1386 |
브릿지개조 기타
12
|
훈 | 2008.09.04 | 24724 |
1385 |
울림통 이야기.
2
|
쏠레아 | 2008.08.21 | 33142 |
1384 |
스테파노 그론도나와의 인터뷰
5
|
신정하 | 2008.09.08 | 41282 |
1383 |
Contraversial Violinmaker Nagyvary
28
|
Kyung Yoo | 2008.08.31 | 18547 |
1382 |
[re] 수장건조
6
|
콩쥐 | 2008.09.15 | 26047 |
1381 |
Bracing patterns by Descendant Guitar Makers of Manuel Ramirez
2
|
고정석 | 2008.08.30 | 22590 |
1380 |
Bracing patterns by Descendant Guitar Makers of Jose Ramirez 1
|
고정석 | 2008.08.30 | 22342 |
1379 |
하현주 각도에 대한 생각
20
|
쏠레아 | 2008.08.28 | 44455 |
1378 |
기타의 장력이 센 이유는?
87
|
궁금 | 2008.08.09 | 52095 |
1377 |
[re] 기타의 장력이 센 이유는?
18
|
하진 | 2008.08.22 | 41903 |
1376 |
기타의 과학(2)
39
|
쏠레아 | 2008.08.11 | 37724 |
1375 |
기타의 과학
30
|
쏠레아 | 2008.08.11 | 39592 |
1374 |
나무의 특성 (PDF 자료)
2
|
bluejay | 2008.08.13 | 19373 |
1373 |
Tap Tone과 Tone wood – Tap Tone의 진동모드 (A. 재료와 음질)
2
|
bluejay | 2008.08.12 | 35946 |
1372 |
Tap Tone과 Tone wood – 나무의 구조와 특성 (A. 재료와 음질)
5
|
bluejay | 2008.08.12 | 42857 |
1371 |
Tap Tone과 Tone wood – 나무의 특성과 악기의 음향 (A. 재료와 음질)
6
|
bluejay | 2008.08.22 | 47187 |
1370 |
Georg Bolin 11 string alto guitar
32
|
무동자 | 2008.08.10 | 20925 |
1369 |
명기에의 길라잡이
312
|
최동수 | 2008.08.09 | 46471 |
1368 |
[re] 라미레스 상현주
3
|
최동수 | 2008.08.27 | 19091 |
1367 |
Laminated Perimeter Frame
3
|
최동수 | 2008.08.20 | 18187 |
1366 |
[re] Laminated Perimeter Frame
|
최동수 | 2008.08.21 | 33096 |
1365 |
기타 주변 용품 (1) 제습제
3
|
음표 | 2008.08.03 | 26546 |
1364 |
기타 주변 용품 (2) 케이스
5
|
음표 | 2008.08.03 | 23450 |
1363 |
하드케이스에 수납가방 만들기
2
|
음표 | 2008.08.04 | 21041 |
1362 |
기타 주변 용품 (3) 기타 써포트
11
|
음표 | 2008.08.03 | 22345 |
1361 |
Göran Söllscher의 11현 기타 소개
13
|
so many strings | 2008.07.31 | 23635 |
1360 |
결과는? 결론은?
9
|
최동수 | 2008.07.29 | 40302 |
1359 |
슈퍼칩
1
|
콩쥐 | 2008.07.24 | 23055 |
1358 |
기타의 수리와 관리
16
|
최동수 | 2008.07.19 | 22834 |
1357 |
셀락칠 마무리를 콤파운드로 하는걸...
2
|
대왕세손 | 2008.07.14 | 18912 |
1356 |
Bouchet와 Weissgerber
24
|
최동수 | 2008.07.11 | 22344 |
1355 |
[re] Bouchet와 Weissgerber
|
최동수 | 2008.07.11 | 17718 |
1354 |
[re] Bouchet와 Weissgerber
13
|
최동수 | 2008.07.11 | 20179 |
1353 |
[re] Bouchet와 Weissgerber
|
최동수 | 2008.07.11 | 16437 |
1352 |
[re] Bouchet와 Weissgerber
|
최동수 | 2008.07.11 | 24157 |
1351 |
[re] Bouchet와 Weissgerber
|
최동수 | 2008.07.12 | 17277 |
1350 |
오아시스 가습기와 개구리알~
12
|
JS | 2008.07.06 | 38438 |
1349 |
제품별 쉘락칠의 차이
1
|
브들레헵 | 2008.06.26 | 20585 |
1348 |
스프루스 색깔 질문
4
|
昊 | 2008.06.23 | 36640 |
1347 |
기타 음향판의 설계에 대하여
4
|
최동수 | 2008.05.29 | 43799 |
1346 |
기타 음향판의 구조적 검토
|
최동수 | 2008.05.29 | 43279 |
1345 |
기타의 음향판에 관하여
|
최동수 | 2008.05.29 | 42628 |
이걸 시중에서 구할수 있는 정보가 혹시 있는지 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