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견이2004.06.24 14:50
저도 후기를 쓰자면,
전 개인적으로 그들의 연주, 레파토리 매너 모두 훌륭했고 100점짜리였다고 생각합니다.
기타의 다양한 가능성을 한 자리에서 보여주었지요.
문제는 외부적 요인이었습니다.
기획자껜 죄송스러운 말이지만 공연장소는 잘못 선택하신 것 같습니다. 여기에대해선 다들 같은 의견이시네요.
그리고 인터미션이 끝났는데 공연장 문을 계속 열어놓고 있는거나 팜플렛에 곡명이 잘못된거 등등 사소한 부분도 미스가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제가 아쉽다기보단 LAGQ가 한국에 와서 안좋은 인상을 받고 가지나 않았을까 하는 걱정... 앵콜을 하는데, 홍보때 loose canon을 준비했다고까지 홍보했는데 관객들이 일어서는 바람에 다시 나왔다가 York가 (왠지 아쉬운 표정으로?)도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가슴을 쳤습니다-_-
(개인적으로는 Loose canon을 어떻게 연주하는지 무척 궁금했던지라.)
청중매너도 그다지 좋지는 않았습니다. 플래쉬를 터뜨리거나 핸드폰 벨소리가 울려대는 둥...(박수치는건 굉장히 조심스러우면서-_-)
공연이 끝나고 사인회때는 사진을 같이 찍어달라고 부탁하자 사인하는 자리에서 `wait~ I'll go there'(?)라며 일어나서 나와서 같이 찍어주는 카넨가이저를 보며 좋은 인상을 받았구요.
아무튼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다음엔 좋은장소에서 더 좋은 청중매너로 공연이 성사되었으면 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