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리 입으로 음악하는 분들이 많아용....
PL님도 참 어지간 하셔용.
야마시타의 3 핑거 스케일 연주랑 님의 크로스리듬 트레몰로가 어떻게 동일선상에서 파악되용....?
3핑거링은 님이 우기는 그것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크로스 리듬으로 쳐바르는 일은 없거든용?
그리고 스케일은 p가 어쩌다가 나오는 거니까 위상차를 고민할 필요가 별로 없어용.
그런데 위상차도 고려하지 못하는 트레몰로로 뭘 하겠다는 거여용....
에이.....솔직히 말해봐용....님도 하다가 포기했죵?
트레몰로 왠만큼 시도한 분들은 위상차에 따르는 i 손가락의 음질을 고민해 보거든용. 현 간격이 20Cm라서 그런게 아니구용.....그걸 고민해 본 적 없는 걸 보면 그저 스치는 소리만 나도 트레몰로가 된다고 생각하시나 봐용....
시범좀 보여보라니까 왜 쓸데없이 야마 횽아의 3핑거링은 들먹거리고 그래용...
야마 횽아의 3핑거링은 증거 자료가 못된다니까용....
PL님도 참 어지간 하셔용.
야마시타의 3 핑거 스케일 연주랑 님의 크로스리듬 트레몰로가 어떻게 동일선상에서 파악되용....?
3핑거링은 님이 우기는 그것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크로스 리듬으로 쳐바르는 일은 없거든용?
그리고 스케일은 p가 어쩌다가 나오는 거니까 위상차를 고민할 필요가 별로 없어용.
그런데 위상차도 고려하지 못하는 트레몰로로 뭘 하겠다는 거여용....
에이.....솔직히 말해봐용....님도 하다가 포기했죵?
트레몰로 왠만큼 시도한 분들은 위상차에 따르는 i 손가락의 음질을 고민해 보거든용. 현 간격이 20Cm라서 그런게 아니구용.....그걸 고민해 본 적 없는 걸 보면 그저 스치는 소리만 나도 트레몰로가 된다고 생각하시나 봐용....
시범좀 보여보라니까 왜 쓸데없이 야마 횽아의 3핑거링은 들먹거리고 그래용...
야마 횽아의 3핑거링은 증거 자료가 못된다니까용....